잠실에 온더보더가 생긴지 꽤 됐는데 

항상 사람이 많아서 구경만 하다 왔는데


어제는 멕시코 요리가 너무너무 땡겨서

오늘은 꼭!!!! 먹겠노라!

다짐을 하고 퇴근을 하자마자 

온더보더를 향했습니다ㅋㅋㅋ


저 반구 모양의 건물? 도 좌석이에요

한 번 앉아 보고 싶었지만 

항상 꽉 차 있더라구요 흑


외부 모습도 참 독특하고 감각적이죵?





역시나 웨이팅!ㅋㅋㅋ


퇴근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아서 

40분 좀 안되게 기다렸던 것 같아요


그래도 예상 입장시간을 알려주기 때문에

롯데월드몰 구경하다가 

시간 맞춰 가면 되니깐 괜찮았어요!








메뉴가 많아서 메인 요리 위주로만 찍었어요!


미리 메뉴를 골라 놓으면 

더 빠르게 음식을 받아볼 수 있으니

메뉴 체크 꼭 하시고 가세요~~!!


가서 고르려고 하면 

이것저것 다 맛있어 보여서

엄청난 선택 장애를 겪게 됩니다ㅋㅋㅋㅋ






화려한 조명들과 인테리어가 

제법 멕시코스럽지 않나요?


노래도 멕시코 노래가 나와서 흥겨웠어요ㅋㅋㅋ





살사소스와 나초는 기본으로 준비됩니다!


무한리필도 된다고 하는데 

처음부터 양이 많아서 딱히 리필 안 해도 될 것 같아요ㅎㅎㅎ





얼티밋 화이타


라이스+토르티야가 함께 나와요!

이거 양 은근 많아요ㅋㅋㅋㅋㅋ





비프 타코 라이스


치즈 맛이 고소한 게 너무 맛있음!!





코로나리타 , 구아코몰볼


구아코몰 라이브를 시켰는데 

너무 바빠서 라이브는 안된다고 하더라고요ㅠㅠ

넘 아쉬웠습니당





온더보더의 요리에는 

아보카도가 많이 사용되는데요,


당일 메뉴에 사용된 아보카도의 씨앗은 

매일 한정 수량으로 제공하고 있다네요!

ㅋㅋㅋ뭔가 신선할 것 같은 느낌?~






두 분이 가신다면 샐러드+메인 요리

요 정도로 시키시면 될 것 같아요

저렇게 먹었다가 

배불러 죽을뻔했거든요ㅋㅋㅋㅋ


아무튼 존맛 멕시코 요리가 먹고 싶다면

잠실 온더보더를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