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대치동에서 미팅이 있어

카페를 찾던 도중 아기자기하고,

 분위기 좋아 보이는 카페에 다녀왔답니다~





그 이름하여 샐럽커피!

ㅋㅋㅋ 셀럽들만 다니는 카페인가요?

이름도 마음에 드는군~


테라스 문을 

활~짝 열어두셨네용

완전 내스탈





귀여운 곰인형이 환영해주네요ㅋㅋㅋ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꽤 많았어요


회사 근처에 요런 카페 있으면 

저 같아도 매일 갈 것 같아요ㅎㅎ





아담하고 귀여운 매장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져있어 

분위기도 좋고, 너무 예뻐요





샐럽커피의 메뉴입니다


수제과일티 & 에이드의 이름이 너무 깜찍하네요

자몽자몽해, 블루레몬얍ㅋㅋㅋ





평소 다육식물을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이렇게 다양한 다육식물이 

자리 잡고 있답니다


앙증맞죠?





테이블 위의 꽃과 다육이를 보니 

커피 맛이 더 좋을 것 같아요ㅎㅎ





와이파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명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저도 슬쩍 참여하고 왔답니다



선릉역, 대치동 방문 계획이시라면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샐럽커피에서 

커피 한 잔 어떠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