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서울에 날씨가 흐리고, 

추울 거라는 소식을 듣고,

하늘이 맑을 거라고 예상되는 

춘천을 가기로 했는데요


춘천의 여행지를 찾아보다가 춘천에

'에티오피아 한국전 참전 기념관'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이왕 가는 여행 의미 있는 여행이면 

좋겠다 생각되어 바로 달려갔지요


영업시간: 매일 09:00 ~ 17:00 (월요일 휴무)


주소: 강원 춘천시 근화동 365-3


관람료: 무료





TV프로그램 알쓸신잡에도 

소개된 적 있는 곳이라 그런지

쌀쌀한 날씨에도 방문객들이 꽤 많았어요


건물이 굉장히 멋지고, 

웅장함이 느껴졌어요!

건물 내부는 총 2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1층에는 이렇게 에티오피아 참전에 대한 

전시가 되어있었어요

방문을 하게 된다면 꼭 

꼼꼼히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리는데요


미처 알고 있지 못했던 과거와 사실들을 알 수 있어 

굉장히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2층에는 교류전시 실과 

풍물 전시실이 있는데요,


에티오피아의 종교와 생활 등 

그들의 문화들을 알 수 있습니다




한국에 있는 자판기 커피 중 

제일 맛있는 커피를 먹을 수 있다는 

커피자판기!ㅋㅋㅋ


2층 풍물 전시실 옆쪽에 배치되어 있는데요,


이 자판기의 원두는 전부 '에티오피아' 산을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럼 한번 먹어보죠!





자판기 앞쪽 창가에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있는데요


경치 좋은 창밖을 바라보며 

향 좋은 커피를 먹고 있으니 

천국이 따로 없더군요ㅎㅎ





에티오피아 참전기념관 주위에는

산책로, 공지천, 이디오피아 커피숍 등 

구경할 곳이 굉장히 많아

여행 가기 정말 좋은 곳이었습니다!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가시는 길 참고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