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그렇게 찬바람이 매섭게 불더니

오늘은 날씨가 너무너무 좋네요!~


햇빛을 받으며 길을 걷다가 꽃집을 발견했어요


곧 다가오는 졸업식에도 꽃 선물

많이들 하실텐데요!

 

당일 학교 앞에서 꽃을 판매하지만

비싼 가격에 비해 낮은 퀄리티로


졸업식이라는 의미 있는 꽃다발이라 

예쁜 꽃을 선물 해주고 싶은 마음에 

구매해야 하나 고민 많으실 텐데요


전문점에서 미리 꽃을 사두면 정말 좋겠죠!

그래서 꽃다발이 너무 예쁜 꽃집을 

소개 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바시움플라워' 인데요!


골목 사이에 자리 잡은 바시움플라워는

아담하지만 깔끔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꽃집이에요






영업시간

평일 11:00 ~ 20:00

토요일 11:00 ~17:00

일요일, 공휴일 : 휴무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중앙로 19





발걸음을 잡는 예쁜 드라이플라워와 

기자기한 화분들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제 발걸음을 잡은 녀석은 

'오늘의 꽃' 이였는데요ㅋㅋㅋ

진한 핑크빛의 카네이션이 

제 눈에 쏙! 들어오더라구요






꽃집답게 내부 또한 다양한 식물들로 

인테리어 되어 있었는데요


제가 식물 인테리어를 좋아해서 그런지 

아기자기한 꽃들과 화분,

액자들이 굉장히 탐났어요





바시움플라워는 플라워 클래스도 운영 중인데요!,

큰~테이블과 잘 정돈된 기구들을 보니 

저도 배워보고 싶네요


이렇게 예쁜 가게에서 꽃꽂이를 하고 있으면 

너무 낭만적일 것 같지 않나요?





제가 구매한 홑겹카네이션!


기존에 알고 있던 카네이션과는 살짝 다르게 생겼죠?

여러 겹으로 되어있지 않고, 

홑겹으로 되어있어 독특하고 예쁜 것 같아요


꽃도 굉장히 싱싱하고,

포장도 깔끔한 게 넘나 제 스탈이에요!~

ㅋㅋㅋㅋ







의미있는 꽃 선물, 

바시움 플라워에서 준비하세요!










+ Recent posts